안선생의 개발 블로그
애님 몽타주 팁 본문
Montage가 동일한 Anim Group에 있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. 그리고 우리는 이 두 가지를 동시에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(무기를 발사하고 죽는 것은 거의 동시에 발생합니다).
몽타주를 다른 애님 그룹에 넣는다면. 그런 다음 모든 것이 잘 작동합니다.
따라서 Montage로 이동하여 Anim Slot Manager에서 이 그룹 내에 새 그룹과 슬롯을 만듭니다. 이 새 그룹 및 슬롯을 몽타주에 할당하십시오. 애니메이션 청사진에서 이전 CharacterDeath-slot을 이 새로운 Death-slot으로 교체합니다.
'언리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GameplayStatics::GetAllActorsOfClass (0) | 2023.09.01 |
---|---|
언리얼 time remaining(ratio) (0) | 2023.07.24 |
언리얼 백터의 축 회전 RotateAngleAxis() (0) | 2023.06.24 |
언리얼 무기 장착 분리 함수 (0) | 2023.06.24 |
언리얼5 게임화면에서 보이는 액터나 캐릭터 안보이게 하기 (0) | 2023.05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