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_JHOverwatchBG 백그라운드 배경 레벨 세팅 및 시퀀스 적용하기
배경으로 사용할 레벨 다운로드
- 원하는 무료 또는 상용 배경 레벨 에셋을 Fab에서 다운로드합니다.
- 에디터 상단 메뉴에서 “Add to Project” 버튼을 눌러 내 프로젝트에 추가하세요.
- 저는 이번에 다운로드한 맵을 배경으로 사용했습니다.
프로젝트 내부에 맵 파일 배치 및 이름 변경
- Content Browser 에서폴더를 찾아 들어갑니다.
Plugins/ShooterMaps Content/Maps
- 다운로드된 레벨(.umap)을 이 폴더 안에 드래그&드롭하여 복사하세요.
- 복사한 레벨의 이름을 L_JHOverwatchBG 로 변경합니다.
. 로비 배경용 데이터 에셋 수정
- Content/Plugins/ShooterMaps Content폴더로 이동합니다.
- ShooterMaps 라는 이름의 Data Asset을 더블클릭하여 엽니다.
LyraLobbyBackground 프라이머리 에셋 Item/Backgounds를 스캔하고 있는거를 알 수 있습니다.
내부 항목 중 “Item/Backgrounds” 섹션에서 지금 추가한 L_JHOverwatchBG 를 선택하도록 변경하세요.
에셋을 저장하면, 에디터 Play 시 자동으로 이 레벨이 로비 배경으로 로드됩니다.
레벨 시퀀스(SEQ_LobbyScreen) 배치
- Content Browser 에서폴더에 있는 SEQ_LobbyScreen 을 맵 에디터 뷰로 드래그하여 배치합니다.
Plugins/ShooterMaps/Content/LevelSequence
그런다음에 카메라 Transform을 원하는데로 수정해주신다음에
뷰포트에서 시퀀스 액터가 선택된 상태로, Details 패널 에서
- Auto Play: true
- Loop: Loop Indefinitely
를 설정합니다.
실행화면
변경전
변경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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