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
언리얼 무기 장착 분리 함수
안선생
2023. 6. 24. 16:40
함수
DetachFromComponent(); // 컴포넌트를 분리 시켜줌
ex
FDetachmentTransformRules DetachmentTransformRules(EDetachmentRule::KeepWorld, true);
EquipeedWeapon->GetItemMesh()->DetachFromComponent(DetachmentTransformRules);
AttachActor // 액터를 붙여줌
//무기를 오른쪽 소켓에 붙임
ex
//핸드 소켓 얻기
const USkeletalMeshSocket* HandSocket = GetMesh()->GetSocketByName(FName("RightHandSocket"));
if (HandSocket)
{
//무기를 오른쪽 소켓에 붙임
HandSocket->AttachActor(WeaponToEquip, GetMesh());
}
//장착한 무기는 스폰된 무기
EquipeedWeapon = WeaponToEquip;
//장착한 상태
EquipeedWeapon->SetItemState(EItemState::EIS_Equipped);